조회 2,234
입시홍보처
국제대학교 국제세이프티 자율방범대와 평택경찰서 범죄예방대응과가 지난 27일 국제대학교 총장실에서 ‘공동체협력치안 활동 우수 민간인 감사장 수여 및 간담회’를 진행하였다.
이번 간담회에는 국제대학교 손신영 이사장, 임지원 총장, 한자영 교학처장, 국제세이프티 자율방범대 대장 심현비, 지도교수 장예진과 평택경찰서 장정진 서장, 서정지구대 고영종 대장, 범죄예방대응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공동체협력 치안활동을 더욱 확대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했다.
간담회에 앞서 평택경찰서 장정진 서장은 국제세이프티 자율방범대에서 성실히 봉사활동을 수행한 자율방범대 대장 심현비, 지도교수 장예진 2명에게 감사장을 수여하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임지원 총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평택경찰서와 국제대세이프티 자율방범대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업과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전했다.
국제세이프티 자율방범대 지도교수 장예진은 “평택시 자율방범대 연합대와 함께 지역의 안전과 안심을 함께 고민하는 국제세이프티 자율방범대가 되도록 지도 하겠다”고 전했다.
국제세이프티 자율방범대는 서정지구대와 정기적인 합동순찰(월2회) 실시를 통해 지역사회 협력치안 활동 및 자방대원 활동지도(총 6회)을 실시, 범죄로부터 안전한 지역사회를 만들기위해 노력한다.
국제대 세이프티 활동은 지난 2016년 4월부터 8년간 경·학 협력 활동을 이어오면서 매년 발대식과 간담회를 시작으로 합동순찰, 진로체험 등을 해왔으며, 2023년 6월부터 자율방범대에 맞춰 청소년자율방범대로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