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Let's Go Global 누구나, 언제든지, 학습할 수 있는 열린 교육의 장
학생광장신규강좌제안

신규강좌제안


디지털튜터 강사 양성 및 시니어 디지털교육 제안

조회 1,040

MKYU

안녕하세요.

MKYU의 디지털튜터 담당팀 입니다.

어려운 시기에도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국제대 평생교육원의 행보를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MKYU는 스타강사 김미경 대표가 2019년 설립한 온라인 대학 입니다.

교육 주제로는 인문·교양 부터 자기계발, 디지털·미래 트렌드 까지 폭넓게 다루고 있습니다.

www.mkyu.co.kr

MKYU는 작년부터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가치를 담은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그에 대한 일환으로 지난해 4월부터 디지털 격차 해소를 위한 디지털튜터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는 디지털 소외계층인 시니어를 위해 스마트폰, PC, 키오스크 등 다양한 디지털 기기 활용법을 교육하는 강사를 양성하고 파견하는 사업으로,

디지털튜터로서의 교육 > 자격증 취득 > 커뮤니티 > 일자리창출 의 과정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2만명의 교육 수료생, 1,500명의 자격증 합격자를 배출하였으며, MKYU 디지털튜터 협회를 설립하여 200여명의 회원들이 커리큘럼 개발 및 홍보활동을 통해 디지털교육이 필요한 기관과 제휴하여 디지털 강사를 파견하는 형태로 진행됩니다.

실제로, MKYU 디지털튜터는 홈플러스 문화센터 전국 121개 지점을 비롯한 다양한 공공기관 및 교육시설에서 디지털 소외계층을 위한 디지털 강사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올해 3월부터는 MKYU와 서대문구청의 MOU를 통해 관내 연희노인여가복지시설에 디지털튜터를 파견하여 디지털·휴먼 뉴딜 사업으로 MKYU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조금 더 상세한 이해를 돕기 위해 사업소개서를 첨부하였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혹시 디지털교육 강사 양성을 위한 교육과정을 도입을 고려 중이시거나, 관련 사업에 대해 궁금하신점이 있다면 아래 번호로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MKYU 디지털튜터팀 드림


디지털튜터팀 직통번호 : 070-8895-4374
댓글쓰기 / 이 게시물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영문자v,영문자c,영문자u,영문자x,숫자7,영문자y 왼쪽에 보이는 문자를 왼쪽부터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영문 대소문자 구분 안함)